• 출장마사지홀릭/출장안마홀릭

오늘의 힐링타임 강남출장안마

최종 수정일: 8월 20일

이렇게 잘하는 분이라니 대박이였어요.

​친구들이 괜히 칭찬하는게 아니였어요.

​받아보니까 그런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저도 그 친구들처럼 이제는 주변에

​널리널리 퍼트리고 있을 정도에요.

진짜 서비스도 최고였습니당 **그리고 관리받을때 시원하고 진짜

느낌도짱이고 아로마 오일 냄새가 너무좋았습니다 ♡

다음에도 또 시간되면 관리받고싶은 생각 만땅이네요 사랑해용

​추천해준 친구한테 정말 고마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간혹

​이러한 홈타이를 의심하시는 분이 계실수 있는데

​정말 시원하고 간단하게 예약 할수있어요!

​타이마사지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선택이

​될거 같은데요. 특히나 직장인 분들이라면 하루종일 앉아

​있으면서 허리부터 목 그리고 종아리까지 어디하나 안아픈곳이

없는데요.

자세히 설명해주고 꼼꼼히 케어 해주시고 서비스도 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럽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맛사지도 시원하게 잘 받았습니다 :)

다른데도 다녀봤지만 서비스가

참 좋은 것 같아요 , 앞으로도 계속 다닐 생각이에요^^

집에서 편안하게 원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또 퀄리티있게 다양한 타입의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다는 메리트도 있는거 같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강남출장안마를 이용해서 피로를 풀어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발견하고 한번 받아볼까 하고 관리 받으러 갔어요

수기랑 해주시는데 시원하더라구요

풀어주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서 받고 더 받을려구요!

훈하고 깔끔하고 계속 관리 받으러 리프팅 오고 싶은 샵인거 같아요

​신제주에 메인 거리에 도로변에

메인도로다 보니 주차공간이 별도 없어

근처 신제주공영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걸어갑니다.

검색해보니 제주에 유명 연예인 이효리님도

방문하셨었다 해서리 일단 가봅니다.

경락이나 에스테틱 근막 스포츠 건식 건전 보다 최고입니다 다녀봤는데

효과+유지기간 기준 더 좋았어요우선 너무 꼼꼼히 봐주셔서

처음 기본관리 받을때도 특수관리처럼 느껴졌달까요 무엇보다도 효과가

너무 좋아서 만족이에요 ㅠㅠ 첫날 첫 관리 받자마자 만난 친구가

예뻐졌다고 하더라구요 지압 이후로 정말 다들 얼굴 많이 작아졌다고 왜케

예뻐졌냐고 뭐 받냐는 얘기 엄청 듣는거같아요 ㅠㅠ너무 효과가 좋으니까

주에 2회 3회 오는것도 귀찮지가않아요 이런적 처음이에요 ㅠ 다들 꼭

페이스 경험해보세요 정말 신세계.. 꼭꼭 단 1회만이라도

우선 받아보세요!! 전 효과가 너무 좋아서 더 연장하고 계속 다니려구용!!

잠시 대기하는 동안 원장님이 이것저것

설명을 해주십니다.

왜 몸이 아프고 어디가 중요한지

다른 숍과 다르게 턱관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주셨어요.

턱관절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이곳을 잘 풀어줘야 한답니다.

요근래중에 오늘이 가장 찝찝하고 더웠던 것 같아요.

​이렇게 찝찝하고 더운날 출근을 하려고 하니

​이것도 큰 일이더라구요. 저는 요즘

​운동을 열심히 다니고 있어요.

​여가생활 하나 즐겨보려고 했다가

​이걸로 선택했는데 달라지는 몸매도

​기분좋고 뿌듯하더라구요.

신경이 눌려서 아픈 곳이 있을 수 있다고 벽에 걸려진

사진을 통해서 알려주십니다.

턱관절이 연결된 신경에 대해서 또 강조!














조회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마사지1등 강남출장안마

우나에서 몸 푹 담그고 나오면 이렇자나요. ​원장님께 물어봐서 하나 살까 하다가 집 넓이 생각해보고 포기했습니다. ​강남출장안마 후에는 식혜쥬 쌀알 없는 식혜는 처음 먹어봐서 조금 허전하긴 했다 ㅋㅋㅋ ​샤워실도 있지만 집에 가서 씻기로 하고 이

릴렉스한 삶을 위한 강남출장안마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그렇고, 대체적으로 일반 피부샵에 비해 강남출장안마가 저렴한편이에요. 내년부터 부가세 시행으로 부가세가 붙는다고 하니, 오르기전에 먼저 회원권 끊으시는것도 가격을 세이브 하시는길이라고 생각되네요. (물론 저도 회원권을 끊었습니다

강남출장안마는 여기가 단연으뜸이죠

오늘 관리해주신 강남출장안마 테라피스트 샘은 여자분이셔서 더욱 좋았어요 부드러운 목소리로 관리를 진행해주시는데 넘나 행복 ㅠㅠ 거기다가 얼굴에 사용되는 모든 화장품은 샵에서 자체 제작을 했는데요 맨 처음 바르는 기초 스킨, 로션 뿐만 아니라 클렌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