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동대문출장안마로 힐링하기~

전체적으로 관리사의 스킬이 장난아니었던

동대문출장안마 였어요!!

참고로 거동이 불편해서 방문이 어려우신분들은

출장관리도 가능하시다고 해요!!

자세한건 아래 명함으로 직접 연락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연말에 해보러 정동진은 못가지만 편하게 마사지 받으면서 힐링한 하루였네요!!

그러면 다음에 내년에 또 다른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코스까지 선택을 하고 나면 탈의실로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탈의실 안에는 큼지막한 락커도 있어서 두꺼운 외투나 짐을 보관하는데 어려움이 전혀 없었던 것 같아요. 게다가 열쇠로 잠금을 할 수 있다보니 걱정없이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편한 복장으로 환복을 하고 나오면 바로 족욕대로 먼저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로

해운대커플마사지 즐기고 온 후기

작년 겨울에도 해운대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해운대 >_<

​먼저 탈의실에서 옷을 넣고 가운, 일회용 속옷만 입는다

안에 샤워실도 있어서 나갈 때 편하게 샤워할 수 있다

황실에 온듯 한 느낌 잔뜩 받을 수 있어서

출장을 온거였는데 여행을 온 느낌이 들더라구요!

은은한 조명덕분인지 긴장했던 마음도

눈녹듯이 사라지고 또 적당한 온도에 향긋한

입욕제 향기덕분에 생각지 못한 코도

힐링하는 느낌이었달까요?

이런게 행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였어요.

첫번째 코스는 바로

좌훈

여성, 남성 할 것 없이 좌훈은 몸에 이롭다는 +_+

아래를 따뜻하게 해주는데 여기 앉아서 차트 작성하고 설명을 들었다 히히

게다가 족욕을 받으며 따뜻한 차까지 마시니까

몸까지 사르르 녹는듯한 느낌이 너무나 좋았는데요.

어떤 차인지 궁금해서 여쭤봤더니

혈액순환에 도움이되는 차라 관리 전

마셔두면 좋다고 하시길래 거의

원샷하듯 마셔버린것 같아요.ㅋㅋㅋ

좌훈 20분 정도 앉아있으니까 뜨뜻~ 해서 넘 맘에 듦

혈액순환에 좋은 따뜻한 차를 주셨는데 요걸 홀짝 홀짝 마시면서

얘기 나누면 시간이 정말 잘 간다

족욕이 끝난 후에는 바로 관리실로 안내를 해주시는데

개인실부터 커플실, 단체실까지 잘 구분되어있어서

몇명이서 오던 일행들과 함께 케어를 받을 수

있어 보여서 나중에는 친구들이랑 함께

와볼까 잠깐 생각을 하기도 했답니다.

요렇게 차트를 작성한다

나는 하체 관리를 좀 더 받고 싶어했고

불편한 곳은 없음

하체 비만, 부종이 고민이었다

담당 테라피스트 분께서 이 차트를 보고 알맞게 관리해주신다고 함

서울에서 마사지를 받은 적이 몇번 있긴 했지만

혼자서 온건 이번이 처음이라 조금 민망할 줄

알았는데

동대문출장안마는 혼자서 방문해도

개인실이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민망할 일이 전혀 없었어요.

그다음 코스는

핸드파라핀

이거는 처음 해보는건데 남자친구가 먼저 시범ㅋㅋㅋㅋㅋㅋ

엄청 뜨뜻한 물에 손을 담구고 뺐다를 반복하니까

하얀색 막 같은 게 생기면서 굳는다

물리치료 할 때도 이걸 쓴다고 들었는데 내가 직접 해보니 정말 손이 굳는 느낌ㅋㅋㅋ

침구같은 경우에도 어찌나 깔끔하고

가지런하게 정돈되어 있던지...

제 침대보다 깨끗하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관리를 받고 가는 곳인만큼

머리카락 한올정도 있을 줄 알았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머리카락은 커녕 먼지한톨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깔끔했어요.

이정도의 청결상태라면 요즘같은 시국에도

안심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동대문출장안마와 사랑에 빠졌어요~

열석션기가 있으면 20-30분 만으로도 충분히 슬리밍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 게다가 등 뿐만아니라 부위별로 자동 프로그램이 접목되니까 어깨 등 필요한 부위가 있으면 경락 받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듯 해. 동대문출장안마는 모든 물품을 살균은 물

동대문에서 제일유명한 동대문출장안마

그래서 그런지 전신 집중테라피 받은 기분이더라, 대략 동대문출장안마가 완전 좋았다는 말! 내부가 굉장히 넓고, 개인룸/커플룸/패밀리룸 등 룸타입별로 많이 있어요 ㅎㅎㅎ 제가 가봤던 타이샵중에 제일 규모가 컸어요 !! 나 기절한거 아님 거북목에

서울출장안마ㅣ출장마사지홀릭 ㅣ전원 20대 한국매니져 ㅣ 출장커뮤니티 정보 ㅣ후불 출장안마 ㅣ